Mint
Canvas 300gsm
Tassel (L)150mm Cotton 100%
Umbrella Height: 2,150mm
Arc / Diameter: (L)2,000mm / (L)1,800mm
Beech wooden pole 32mm
Frame: Fiberglass plastic 5mm
Adjustable Hinge: Zinc Alloy
Weight: About 5kgs
UPF50+ / Waterproof
⚠ 본 파라솔 제품의 핵심인 캐노피(Canopy) 소재는 300gsm의 다소 무게감 있는 캔버스(Canvas)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일반 시중의 가벼운 폴리에스터(Polyester) 재질과 다른 프리미엄 면직물(Fabric)로 질감과 품질 강도가 우수합니다.
⚠ 캐노피는 상기의 사유(두꺼운 캔버스)로 개방(Open) 시 조금 무리한 힘을 주어야 하는 경우가 있음을 알려드리며,이는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님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빈콜렉터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단 링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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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IVERY + 배송정보]
구매일 (결제일) 로부터 3-7영업일 내 제품 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배송기간은 주말 및 국가 공휴일에서 제외됩니다. 해외 수입상품의 경우에는 재고 수급 및 국내 통관상황에 따라 1-2주 이상 배송기간이 더 길어 질수 있으며, 부득이 배송이 더 지연 될 경우에는 소비자에 해당 사실을 즉시 통보하여, 배송지연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소비자와 조정이 진행될 수가 있습니다. 배송비는 제품의 무게 또는 부피중량에 따라 제품 별로 모두 상이하며, 제품 구매가격에 배송비가 포함되거나 또는 미포함 (주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될 수 있습니다. 산간벽지나 도서지방 같은 경우 별도의 추가 금액 (KRW 3,000원 이상) 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RETURNS & EXCHANGES + 환불 및 교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를 따릅니다. 소비자는 제품 구매 및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단,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이나 반품 (환불) 을 요청할 수가 없습니다. -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되거나 훼손 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품의 반품에 따른 배송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함을 원칙 (전자상거래법 제 18조) 으로 합니다. 반품에 대한 환불 규정은 소비자가 제품을 반환한 날로 부터 3영업일이며, 반품 시의 제품상태는 사용의 흔적이 없고, 제품 수령 시의 상태와 동일해야 합니다. 환불이 아닌 단순 교환요청의 경우, 교환을 희망하는 제품의 재고가 있을 시에만 처리가 가능하며, 제품의 반품 및 교환 제품의 재 배송비는 소비자가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반품 제품의 경우 반품의사 표명일로 부터 7일 이내 (주말 및 국가 공유일 제외) 에 반환이 되어야만 하며, 7일이 경과한 이후에는 반환품에 대한 재 판매 영업방해 행위로 간주되어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환불 및 교환요청 시에는 사유와 더불어 다음 쇼핑몰 운영 대표 메일로 먼저 알려 주셔야 합니다. |
[OTHER NOTICES + 기타 고시사항]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이 그 구매에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 대리인이 그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빈콜렉터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발송 전 100% 전수검사를 거쳐 정상 제품 (*예외사항 하기 참조) 만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제품 수령 후 정상품이 아니라고 판단이 될 경우, 제품 수령 후 24시간 내 하자 판단에 대한 정확한 근거자료 (사진, 영상 등) 및 관련 설명과 더불어 다음 쇼핑몰 운영 대표 메일로 전달이 되어야만 검증 후 교환 또는 환불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외사항 - 봉제품의 경우 대량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일부 잡사나 실밥 노출 - 목제품의 경우 표면등급 허용기준 옹이 및 패치 (Patch) - 금속 등의 경우 일부 극소의 스크래치 (Scratch) - 빈티지 (Vintage) 상품 빈콜렉터에서 판매되는 주문제작 수입상품의 경우, 해외배송 특성상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는 유/무상의 사후관리 (A/S) 진행이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정식 구매 전 이 부분 유의 부탁 드리며, 향후 제품개발 및 판매품질 향상을 위해 혹시라도 제품 사용 중 불편하셨던 사항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대표 메일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판매자의 재량 (Discretion) 으로 혹시라도 시정조치가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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